세계에서 가장 비싼 햄버거 TOP10


1위는 무려 573만원 ㅎㄷㄷ

햄버거 하나 먹는데 이렇게 많은 돈을 투자하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사먹는 사람이 있으니까 메뉴가 있는 거겠죠?

아니면 사먹는 사람은 없지만 일종의 홍보 효과를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봐야할까요?

아무튼 제 개인적인 픽은 10위네요 ㅎㅎ

단순한게 최고에요~ 안그렇습니까? 10위가 가장 비주얼적으로도 맘에 들고 먹음직스럽네요.

어떻게 보면 비싸다고 다 좋은 건 아닌 것 같네요

그래도 500만원짜리 햄버거 먹어는 보고 싶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