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그의 여친들 -2부-

2007년 루치아나 아브레우 Luciana Abreu

포르투갈의 가수,배우,텔레비전 호스트이다. 1985년 5월 25일 출생. 호날두와 동갑이다.




2007년 젬마 앳킨슨 ​Gemma Atkinson

영국의 모델이자 배우이며 호날두보다 한살 연상이다. 호날두가 맨유에 입단하고 가장 오랜 기간 사귄 여성으로 알려져 있다.

호날두의 어머니가 "호날두의 여자친구가 아니다"라고 부인했지만 둘이 로마로 여행가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둘의 연애 소식이 세간에 알려지게 되었다. 교제 당시 호날두가 바람을 피워서 결국 헤어졌다.




​2007년 카리나 바키 Karina Bacchi

유명 성인 잡지 플레이보이에서 활동한 누드 모델이다. 2007년에 처음 염문설이 퍼졌고 2009년에도 만났다는 보도가 있었다.




​2007년 비파샤 바수 Bipasha Basu

1979년 1월 7일 출생, 인도 출신의 영화 배우 겸 모델이다. 호날두보다 6살 연상의 여자다. 인도 연예계의 섹스 심볼로 유명하다. 호날두와는 벤피카의 홈구장 '에스타디오 다 루즈'에서 만나게 됐다고 알려져 있다. 연인관계를 부정했으나 클럽에서 키스를 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2005년과 2007년 영국 잡지 ‘이스턴 아이’ 선정 아시아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로 뽑혔다.




2007년 카롤리나 파트로치니오 Carolina Patrocinio

1987년 5월 27일 출생으로 호날두보다 2살 어리다. 포르투갈 출신의 모델이자 어린이쇼 '클럽 디즈니'의 진행자이다. 호날두와는 2007년말부터 2008년초 사이에 교제했고 알려져 있다. 호날두와 캐롤리나는 공식행사에도 같이 참여하고 언론노출에도 관대해서 주변사람들은 둘이 오랫동안 교제할줄 알았다고 한다. 그러나 호날두는 맨유의 동료인 나니, 안데르손등과 함께 콜걸을 자신의 맨션으로 불러들여 섹스 파티를 벌이고, 그후 콜걸 중 한명이 언론사에 돈을 받고 이 사실을 언론에 공개해 세상을 떠들석 하게 한다. 다음날 호날두의 섹스파티는 전세계로 대서특필이 되었고 결국 캐롤리나와 결별했다. 이때부터 호날두는 국내 팬들 사이에서 섹날두, 호섹서 등의 별명으로 불리기 시작했다.




2007년 마리아 샤라포바 Maria Sharapova

1987년 4월 19일 출생으로 호날두보다 두살 어린, 설명이 필요 없는 세계 최고의 테니스 스타다. 나이키사의 간판 모델인 호날두와 샤라포바는 나이키사가 주최한 행사에서 만나 친분을 다진 것으로 알려졌다. 독일 겔젠키르헨에서 열린 포르투갈과 잉글랜드의 8강전에서 호날두가 승부차기 키커로 나온 순간, 선수 라운지에서 경기를 지켜본 샤라포바가 자신의 목걸이에 키스를 하며 호날두가 골을 넣기를 기도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의 불을 지폈다. 기도의 효험인지는 몰라도 포르투갈의 마지막 키커였던 호날두는 가볍게 골을 성공시켜 포르투갈의 4강진출을 결정지었다. 




​2008년 니키 가지안 Nikki Ghazian

국적은 미국이고 이란 계통이다. 태어난 곳은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 출신으로 별명은 페르시안 바비이다. 수영복,란제리 모델로, 호날두가 LA에서 발목 수술 후, 회복하던 당시 교제했다. 호날두는 이 관계에 대해 공식적으로 노 코멘트했지만 반대로 니키는 호날두가 비버리힐즈 호텔 스위트룸으로 자신를 초대했고 당시 호날두는 발목캐스트를 한 상태였지만 섹스를 했다고 밝혔다.


처음 호날두를 보았을때 수많은 육감적인 여성들로 둘러 쌓여 있어서 호날두는 경호원을 따로 고용할 필요 없겠다고 생각했고, 항상 여성들로 둘러 쌓여있어 도저히 들어갈 구멍이 보이지 않았다고 한다.


"가장 놀랄만한 밤이었다. 그는 좋은 사람이다. 그는 실제로 매우 겸손하고 부드러운 말을 한다. 그는 멋진 사람이다. 크리스티아누는 섹시하고 젊고 문신 하지 않은 (베컴보다)더 나은 신체를 가지고 있다."

"It was the most amazing night ever. He’s a nice guy. He’s actually very modest and soft-spoken. He’s a cool guy.

 Cristiano is way hotter, younger and has a better body that’s not littered with tattoos!"


호날두와는 총 2번 만난 뒤, 헤어졌다고 한다.




2008년 미렐라 그리살레스 Mirella Grisales

미렐라 그리살레스는 콜롬비아 태생이며 광고모델 겸 TV 사회자/진행자이다.

그녀는 1979년 콜롬비아의 메들린에서 태어났으며 고국에서 몇몇 장편 연속극 주연을 맡은바 있다.

미렐라 그리살레스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두번의 데이트를 했는데 첫 번째는 2007년이었고 마지막은 2008년 여름이었다.

그녀는 현재 스포츠 TV 방송 '텔레문도'에 근무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