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리그] 방범장치는 현대사회의 필수품

2010 하나대투증권 MSL 결승전

 

당시 스타리그 우승을 눈앞에 두고도

김정우의 역스윕에 당하고 말았던 이영호와

 

김정우처럼 이영호를 씹어먹어야하는 이제동의 3경기

 

 

맵은 2인용 매치포인트

넓고 길쭉한 전장에 비해 가난한 자원분포가 특징임.

 

 

 

불과 지난주에  이맵 이 위치에서 김정우에게

역스윕 당했던 이영호

 

 

 

김정우 : ㅋㅋ 이제동 잡겠다고 저 걸렀다가

좆됐죠? ㅅㄱ

 

 

 

김정우 : 님도 2:0에서 3:2 ㄱㄱ

MSL에도 역스윕은 있어야지

 

 

 

이영호 : 내가 이제동전 연습했는데 김정우처럼 처발리겟음?

 

 

야 임마 나도 역스윕 해본적 있음

 

 

정명훈 : 씨발

 

 

 

그리고 앞선 1,2경기에서 생더블 해서 이겼는데

이번에도 생더블함

 

*생더블 : 배럭 없이 앞마당 처먹는 노양심 씹빌드를 뜻함

(=노스포닝 3해처리 / 생더블넥서스)

 

 

이영호 : ㅋㅋ 너도 김정우처럼 발업해서 나 끝낼거냐?

 

 

 

이제동 : ㄴㄴ 저는 3해처리인데숭 ㅎ_ㅎ;

 

 

 

ㅋㅋㅋㅋ 씹이득

 

 

 

 

이제동 : ㅋㅋ 유사 김정우 간다

 

 

 

메카닉 가는거 파악하자마자 히드라로 끝낼생각하는 이제동

 

 

 

와 이영호한테 정찰을 허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마당에 가스가 없는걸 본 이영호

 

 

부리나케 체제전환중인 이영호

 

 

 

히드라 : ㅎㅎ 멀티 더먹을겁니당 벌쳐님 오지마세용

 

 

 

(응 넌 뒤졌어 씨발럼아)

 

 

 

어딜 씨발 생더블을 해?

 

 

벌쳐 정찰 막고 옆길로 몰래 히드라 출발하는 이제동

 

 

 

이영호 : 이번에 산 최신형 도어락임

 

 

벌쳐 : 아이구 자꾸 제차에 누가 침을 뱉는데요

 

 

ㅇㅋ 사고접수

 

 

 

바로 일 그만두고 수비 대기타는 SCV

 

 

 

이제동 : 야 이걸 이걸 씨발 지키냐?

 

 

 

기적의 '그 수리공' 발동

 

 

 

이제동 : 애미 염병이다 씨발

 

 

 

일단 잘들어가게 길은 터놓는 이제동

 

 

 

그사이에 첫번째 '그 탱크' 등판

 

 

 

테크트리도 포기하고 히드라에 올인한 이제동

 

 

 

두번째 그 탱크 등판

 

 

 

이제동 : 씨발 종족 존나게 더럽다 진짜

 

 

 

그래도 쩜사하면서 비벼보는 이제동

 

 

 

욕나오는 수리속도땜에 히드라 다 디지고 나서야 벙커 터짐

 

 

 

그리고 귀신같은 공1업

 

 

 

이제동 : 문열어 씨발럼아 문열어!!!!!!!!!!

 

 

 

어케막앗노 시발련ㄴ아

 

 

 

세콤 : 와 이건 좀;

 

 

이제동 : 아니 문 못열었잖아요 결국

 

 

 

아이고~ 막힌 문 뚫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사례로 너네집 문도 뚫어드립니다

 

 

 

아니 우리집은 안막혔어 씨발놈아

 

 

그럼 그냥 갈게

 

 

씨발련아

 

 

그렇게 병력 다 갉아먹고 13킬 찍는 시즈탱크

(혼자서 히드라 한부대 잡았다는 뜻)

 

 

 

그와중에 오토바이도 날라댕기고

 

 

 

이영호 : ㅎㅎㅎ이교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골리앗 : 계세요?

 

 

이제동 : 아니 문 잠가놧는데 왜 들어옴?

 

 

 

벌쳐 : 훈저옵서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G

 

 

 

그렇게 3회우승 눈앞에둔 이제동 3:0 셧아웃

 

 

 

그저 사기적인 테란의 수비에 할말을 잃은 이제동

 

 

김철민 : 악수하세요

이제동 : ...?

김철민 : 악수하시라구요

 

 

이거 능욕 맞죠? 시발 이거 능욕하는거죠?

 

 

이 날 약 7일전 김정우에게 역스윕을 당하면서

충격패를 당한 이영호는 이날 이제동을 3:0으로

개쳐발랐다.

 

놀랍게도 이 MSL은 이영호의 첫 MSL 우승이였고

이후 승승장구해서 3회 우승까지 1년만에 찍었다고 함.

 

 

출처 - 웃긴대학 스마트스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